본문 바로가기

쏭의맛집리뷰/쏭의1일1카페

서울숲 리뷰 with 센터커피

날씨가 너무 좋아서 서울숲 다녀온 날 :)

생각보단 사람도 많지 않고 (4시 기준)

참 기분좋게 산책하기 좋은 날씨더라구요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오늘만 같았으면 ^-^ !

사슴도 보고오구 ~ 사슴이랑 열심히 놀고 있으면 사육사분께서 오셔서 먹이도 나눠 주셔요! 아이들한테 너무 인기만점이라  저는 열심히 구경만 하고 왔네요 :D  사슴 너무 이쁘죠 ㅠㅠ 이렇게 가까이서 사슴을 본건 처음인 것 같아요

 

이날 갔던 곳은 센터커피 ! 서울 숲도 눈앞에 한 눈에 보이고 아꼬데 뒤 파르크랑 연결되어 있는데 신기하게도 이곳은 여기서 빵을 구매한 후  센터커피에서 함께 즐기시라고 안내되어 있더라구요 ! 덕분에 빵순이인 저는 이것저것 유명한 것들 다 골라서 한아름 들고 올라갔어요 ^___^ 막 기억에 남는 맛은 아니지만 확실히 이 빵집만의 풍미(?) 맛이 느껴져서 저는 너무 만족했습니다 ㅎㅎ 사람이 많아도 시끄럽지 않고 분위기 좋았어요

<센터커피 위치>​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서울 숲 ~ 얼른 더워지기 전에 호다닥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자주가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