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의지름리뷰/IT제품

기가지니 버디 6개월사용 리얼후기 ( GiGA Genie )

#1 기가지니 버디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쏭입니다 :)


저는 KT 통신사 이용자라 쭉 멜론 대신 지니를 이용해오고 있었는데요

어느 날 팝업으로 이벤트가 떴는데,

기가지니 버디를 구매하면 (89,000원 정도의 가격대 였습니다.) 

12개월 무제한 스트리밍 이용권을 준다 하더라구요 !


그래서 12개월 무이자할부로 구매했었습니다 ㅎ.ㅎ (똔똔이다~ 생각하며!)

지금은 반값할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땐 우와 했는데 지금와서 반값보니 저게 더 이득인것같기도 해요 ㅠㅠ

그래도 기가지니버디 이용하려면 지니이용권이 필요하니.. ㅠㅠ 애써 위안을..



벌써 사용한지 반년 정도 지난 것 같아요

그래서 실제 후기를 한번 적어보려 합니다 :)






우선 단점!


1. 대체적으로 잘알아 듣는편이긴 한데 한번 못 알아듣는 단어는

몇번을 외쳐봐도 다른걸 틀어내더라구요


2. 예를들어 장범준 노래 틀어줘~ 하면 제 플레이 리스트가 전부 장범준의 노래로 바뀝니다 ㅠㅠ 

이전 리스트는 사라지구요! 따로 리스트를 만들어서 그 리스트만 틀지않는 이상 좀 불편하더라구요


3. 기가지니라는 별도의 어플로 실행되는데 이 어플에서 지니는 평상시 우리가 쓰는 설정과 다르게

노래 검색 이런게 없어요! 그래서 저는 듣고싶은 리스트가 있을땐 일일히 틀어달라하기 번거로워서

지니에서 리스트에 하나하나 따로 담고.. 그 리스트를 기가지니에서 틀게 되더라구요 ㅠ.ㅠ



 

 

검색..리스트에서 순서이동등..이런게 없어요 ㅠㅠ




그리고 장점!


1. 맨날 지니야~ 하고 부르는데 언제든 대답해주고, 날씨든 노래든 척척 틀어주는 똑똑이!

심심하지 않고 현재까지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2. 저는 사실 귀알못이라 음질은 잘 구분 못하는데, 거슬리지 않고 감상할수 있는 음질인 것 같아요!

제 귀에는 듣기 좋더라구요! (주관적인 기준)


3. 장점은 아니고 팁..! 다음노래 틀어줘하면 다음리스트로 넘어가고, 다른노래 틀어줘하면 좋아할만한

래를 준비해봤다며 인디밴드 등, 인기순위에 관계없이 추천해줘서 좋은 노래를 새로 알게 된게

아서 너무 좋아요 ㅎㅎㅎ



결론으로는 저는 대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사기전엔 무용지물이다, 몇번쓰고 안쓴다 이런말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결국 음악듣는 용이니까!

요즘 날씨가 좋아서 밖에 나갈때도 블루투스 스피커로 종종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